더그린평창(감자, 옥수수)

한진택배 원주지점 오OO 배송원

강원도를 떠올리면 항상 생각나는 소울푸드가 있습니다.

바로 감자인데요! 감자 수확철이 되면 많은 택배 박스로 발 디딜틈 없는 ‘더그린평창’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름과 같이 평창에 위치하여 대관령의 맑은 물과 비옥한 토양 위에서 감자를 재배하기에 최적의 자연환경을 가진 곳입니다. 산속에 위치해 있어 조금 멀기도 하지만, 택배상자를 가지러 갈때마다 맑은 공기와 따사로운 햇살을 받고 있으면 하루의 피로가 조금이나마 풀리는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

크림 같은 감자, 드셔보셨나요?

더그린평창에서 재배한 올해 햇감자는 바로 두백이라는 품종의 감자입니다. 흔히 감자하면 수미감자를 최고로 꼽으시는 분들도 많이 봤는데요! 더그린평창의 대표님 말씀에 따르면 두백 감자는 수미 감자보다 더 포슬포슬하여 쪄 먹었을때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도 대표님께 선물 받은 감자를 먹어보았는데, 확실히 산지에서 바로 수확한 제품이라서 그런지 감자의 속살이 크림 같이 느껴졌습니다. 서늘한 곳에서 적당한 기간 숙성을 하면 포슬함이 더욱 배가 된다고 하니 꼭 기억해두세요!

더 그린평창의 감자를 구매하시는 분들께만 알려드리는 맛있게 감자를 삶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준비물은 더그린평창의 햇감자 6개, 물, 소금 반스푼, 설탕 2스푼입니다. 먼저, 감자 껍질을 벗긴 후에 물과 소금 반스푼, 설탕을 넣고 센불로 20분간 삶아줍니다! 다음이 제일 중요한데, 중불에서 남아있는 수분을 날린 후에 설탕 1큰술을 넣고 2분간 뜸을 들인 후에 냄비를 흔들면 감자안에 있는 분들이 밖으로 나와서 더욱 맛있는 감자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제철 산지상품을 집으로!

다양한 제철 산지상품을 집으로!

앞서서 계속 감자 얘기만 드렸는데, 더그린평창에서는 다양한 제철 산지 상품을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옥수수, 배추, 파프리카, 고구마 등 강원도의 맑은 공기와 물, 선선한 바람을 맞은 신선한 상품들도 있습니다. 항상 정직하고 한결같아야 한다는 대표님의 말씀처럼 저도 고객분들에게 좋은 상품을 배송할 수 있다는 생각에 항상 기분좋은 마음으로 이곳을 찾아오고 있습니다.


내 가족들에게 좋은 농산물로 밥상을 차리고 싶으시다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저도 항상 안전하게 고객님들의 집까지 배송해드리겠습니다.